Support Portal에 라이선스를 등록하고 실제로 FortiGate에서 확인하거나 시그니처 업데이트 하는데는 4~24시간 정도 소요된다.
당연한 내용이지만 FortiGate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만약 24시간이 지나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디버그로 FortiGuard와의 통신을 확인하다.
# diag debug app update -1
# diag debug enable
# exec update-now
'Support Port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pport portal의 product list에서 장비가 보이지 않는 경우 (0) | 2024.11.29 |
---|---|
Support portal 하위계정(sub account) 생성 방법 (0) | 2021.02.15 |
Support Portal 계정 생성 방법 (0) | 2021.02.15 |
FortiGate 라이센스 갱신하는 방법 (0) | 2021.01.29 |
FortiGate 신규 장비등록 및 라이센스 넣는 방법 (0) | 2021.0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