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inet 제품을 등록하여 관리, 티켓을 이용한 지원 요청, 서비스 업데이트, 펌웨어 다운로드 등을 하기 위해서는 Support Portal에 계정이 생성하여 관리해야 한다.
새 계정 생성도 가능하고, 기존 계정의 하위 계정으로 추가하는것도 가능하다.
새로운 계정 생성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https://support.fortinet.com 에 접속
2. "Register" 클릭
3. 계정으로 생성할 email 입력
4. Fortinet(registration@fortinet.com)으로[부터 입력한 email로 검증코드가 포함된 메일 수신
5. 수신된 검증코드와 캡챠 코드 입력
6. 계정 패스워드 설정
7. 추가적인 계정정보 입력(주소, 전화번호 등 * 표시된 필수정보는 꼭 입력해야 함)
8. Fortinet 표준 서비스 약관 확인 후 동의
9. 계정 생성 완료
'Support Port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pport portal의 product list에서 장비가 보이지 않는 경우 (0) | 2024.11.29 |
---|---|
License 등록 소요 시간 (0) | 2021.12.29 |
Support portal 하위계정(sub account) 생성 방법 (0) | 2021.02.15 |
FortiGate 라이센스 갱신하는 방법 (0) | 2021.01.29 |
FortiGate 신규 장비등록 및 라이센스 넣는 방법 (0) | 2021.0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