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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iToken

FortiToken을 사용자에게 할당 시 FortiToken이 안보이는 경우(blank)

by 에티버스이비티 2022. 11. 4.

할당 할 FortiToken Mobile이 존재하는데도, 사용자에게 할당하려 하면 FortiToken 칸이 비어 있는(No entries) 경우가 있다.

유효한 FortiToken 존재
사용자에게 할당 하려는데 Token이 없음

 

사용자에게 FortiToken을 할당하기위해서는 SMTP를 통해 사용자에게 Activation Code를 보내야 한다. 

위의 경우는 SMTP 서버가 설정(Systems > Settings)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이다.

 

SMTP 서버를 default(notification.fortinet.net)로 설정 하거나, 정확한 SMTP 서버 정보를 입력하면 사용자에게 FortiToken 할당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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